로레알파리, 14일 ‘엑셀랑스 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자연 갈색·밝은 갈색 등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

사진=로레알파리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로레알파리가 두피와 모발을 위한 새로운 3중 케어 염색제 ‘엑셀랑스 크림’을 14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헤어 컬러 브랜드 로레알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엑셀랑스 크림은 자연 갈색, 밝은 갈색 등을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로레알파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프리 세럼 성분이 함유된 염모제와 산화제, 염색 모발용 약산성 샴푸, 헤어 마스크로 구성돼 있어 기존 제품이 선사했던 풍성하고 세련된 컬러 연출은 물론 염색 후 두피 클렌징과 모발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염색 모발용 약산성 샴푸는 염색 후 두피에 남은 잔여물과 염색약의 알칼리 성분을 깨끗이 헹궈내 셀프 염색 후에도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에 있던 컨디셔너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성분이 함유된 헤어 마스크로 업그레이드해 더 깊은 영양감을 모발에 선사해 염색 후에도 윤기 나는 모발로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해당 제품에 자몽, 코코넛 등의 향기를 새롭게 추가해 염색 후 산뜻하고 편안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레알의 엑셀랑스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은 14일 11번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