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웨딩타워, “예비부부 위한 고품격 호텔식 예식 진행”

사진=서울웨딩타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아이엔씨'는 서울웨딩타워가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호텔식 예식을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웨딩앤아이엔씨의 웨딩홀 전문가 오함지 부장은 "강남권 웨딩홀을 선호하면서 교통, 편의성, 가성비, 품격 등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다면 서울웨딩타워를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웨딩타워는 지하철 3·8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가락시장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총 20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돼 있다.

 

웨딩앤아이엔씨에 따르면 서울웨딩타워에 들어서면 넓게 트인 로비와 높은 천고가 눈길을 끌며, 로비에는 하객들이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웨딩홀은 10m에 달하는 높은 천고와 30m의 버진로드가 고급스럽고 웅장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홀에는 쏟아지는 듯한 샹들리에 조명과 전문 플로리스트가 생화 데코레이션을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입체감 있는 음향과 고해상도 대형 스크린이 어우러져 스크린 속 또 하나의 공간을 만든다.

 

따뜻한 화이트 톤으로 이뤄져 있는 신부대기실은 단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신부가 앉아 있는 의자 뒤쪽 벽에는 핸드메이드 장미 장식이 수놓아져 있어 생동감 있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부대기실은 홀과 바로 이어져 있어 하객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는다.

 

송파, 잠실, 강남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는 18층 전망의 연회장은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하객들은 식사를 하면서 창 밖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서울웨딩타워는 가락시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퓨전스테이크 한정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회식은 서버가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기업인 웨딩앤아이엔씨는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하는 기업으로 웨딩플래너와 1대 1 맞춤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을 함께 세울 수 있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