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용 카페 '애니멀고 파크', 분당 3호점 계약 체결

"추후 전국으로 매장 확대해 나갈 계획"

사진=애니멀고 파크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반려동물 플랫폼 개발사 '애니멀고'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애니멀고 파크 오프라인 매장 3호점을 개장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애니멀고파크는 반려견 전용 호텔, 미용, 스파, 유치원, 쇼핑몰 등을 제공하고 있는 반려동물 전용 카페겸 애니멀고 오프라인플래그쉽 스토어로 'All about Pet'을 지향하고 있다.  

 

애니멀고는 서울 삼성동 직영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광주광역시에 2호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3호점 계약을 체결했다.

 

애니멀고 관계자는 "펫 놀이터 애니멀고 프랜차이즈는 반려동물 업계의 스타벅스를 지향하며 향후 제주도, 세종시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것"이라며 "애니멀고의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가맹점주에게 최대한의 보상과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 앱 서비스인 애니멀고는 AI기술과 블록체인을 접목해 사용자들이 만든 정보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고 고머니2(GOM2)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형태의 신개념 앱 서비스로, 출시 후 현재까지 수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았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