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 15일 공영홈쇼핑서 ‘추석 명절 모둠전’ 단독 생방송 진행

사진=사옹원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은 오는 15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70분간 단독 생방송으로 부침명장 ‘명절 모둠전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사옹원이 준비한 추석 명절 모둠전은 국내산 식재료 및 계란으로 만들어졌다. 진행 품목은 총 6종으로 △꼬지가 없어 먹기 간편한 ‘오미산적(2봉)’ △깻잎에 고기를 가득 채운 ‘생깻잎전(1봉)’ △두툼한 수제 동태포에 계란 옷을 입힌 ‘동태전(2봉)’ △국내산 돼지고기 갈비살의 육즙이 살아있는 ‘한입떡갈비(2봉)’ △직접 불린 녹두를 두툼하게 부쳐낸 ‘녹두빈대떡(1봉)’ △푸짐한 불고기에 시금치, 당근 등 생야채가 들어간 국산당면으로 만든 ‘불고기한끼잡채(2봉)’까지 총 10봉으로 구성됐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 시 10봉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1+1 이벤트로 20봉을 구입하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4시 30분부터 공영홈쇼핑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옹원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명절 장보기도 조심스러운 지금 사옹원 명절 음식은 홈쇼핑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며 "쉽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과 간편함, 가격 모두를 잡은 사옹원 모둠전은 명절 상차림에 대한 주부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국내 3대 대형마트에 입점돼 있으며 케이터링, 병원, 학교 등 다양한 거래처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면서 "사옹원의 튀김·전류 제품은 독자적인 25년 기술 노하우로 제조돼 느끼함이 덜하고 바삭한 맛이 특징이며,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제품을 에어프라이어, 후라이팬 및 오븐에 데우면 누구나 간편하게 명절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