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EN 유켄영국유학, 오는 10월 ‘2020 영국대학박람회’ 개최

사진=UKEN 유켄영국유학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UKEN 유켄영국유학이 다음달 ‘2020 영국대학박람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20 영국대학박람회는 30여개 영국 대학교가 한자리에 모여 영국 대학교·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영국 학위 전문 박람회로 매년 2회씩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병행해 개최된다. 먼저 오는 10월 24일 오후 1~6시 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오프라인 박람회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박람회에는 50개 이상의 대학부설기관 담당자가 참석해 대학, 진학 방법 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 영국 대학교·대학원 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고 싶은 이들을 위해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전문 상담사’가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

 

10월 26~30일, 11월 9~13일 오후 4~8시 2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30개 영국 대학교의 현지 담당자, 교수와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참가대학 30개 중 13개는 러셀그룹 소속 대학이다.

 

UKEN 유켄영국유학 관계자는 “영국 대학교·대학원 유학은 인생의 전환점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다양한 고민을 하고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야 하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검색하며 맞는지 틀린지도 모를 정보들 속에서 허우적거리다가 시간만 보내곤 한다”며 “해외유학을 결심했다면 정확한 정보 습득을 위해서 대학 입학담당자가 직접 참석하는 박람회를 참가해 직접 궁금한 사항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진=UKEN 유켄영국유학

한편, UKEN 유켄영국유학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영국 학위 전문 유학원으로 매년 박람회를 진행해 왔으며, 57개 영국 대학교 한국 공식협약 에이전트로서 올해에도 30여개 영국 대학교와 함께 박람회를 마련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영국대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