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더 탄탄·촉촉해진 ‘익스트림 크림’ 출시

[정희원 기자] 리얼베리어가 외부 유해환경에 시달리는 피부를 달래줄 ‘2세대 장벽크림’을 선보인다. 이는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2세대 장벽크림’으로 새롭게 탄생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기존 대비 3배 이상 강화된 2만ppm의 세라마이드 성분 함량과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로 강화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로 무장했다. 이를 통해 더욱 탄탄한 피부장벽을 쌓도록 돕는다.

 

실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개발 피부 장벽 기술 MLE에 각질 세포에 포함된 보습 성분인 ‘필라그린’의 활성화를 돕는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복합 처방했다. 이를 통해 피부 겉과 속 모두 꽉 찬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리뉴얼된 ‘익스트림 크림’은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전 대비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 속도를 검증 받았으며, 단 5일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기능 80%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3중 보습 개선(겉보습, 속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에 대한 효과가 입증됐고, 100% 만족도를 나타냈다. 약산성, 로우 알러젠 향 처방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는 ‘익스트림 크림’과 함께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익스트림 크림 앰플’,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3종도 함께 리뉴얼 출시된다.

 

리얼베리어의 새로워진 ‘익스트림 크림’은 공식쇼핑몰 네오팜샵과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오프라인 독점으로 판매한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뉴얼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11일까지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찾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2세대 장벽크림을 포함한 ‘체험키트’ 샘플링을 시행한다. 키트에는 익스트림 크림, 에센스 토너,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등이 포함돼 익스트림 라인 리뉴얼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