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전동공구, 7주년 기념 ‘쎄.쎄.쎄. 이벤트’ 11월 말까지 연장

구매 금액별 사은품과 럭키 드로우 혜택 제공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당초 이달 말까지 계획했던 창립 7주년 기념 ‘쎄.쎄.쎄. 이벤트’를 오는 11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쎄.쎄.쎄.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밀워키 제품 구매 후 밀워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인증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 금액에 따라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임팩트 드라이버 베어툴과 18V/2.0Ah 리튬이온 배터리, 12V 콤팩트 에어펌프 베어툴, 팩아웃 콤팩트 멀티박스, 1만5000원 상당의 GS 모바일 주유권 등의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쎄.쎄.쎄. 이벤트 참여 시 18V FUEL 슬라이딩 각도절단기_12인치 베어툴, 18V/5.0Ah FUEL II 콤보세트 등 특별한 상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밀워키 관계자는 “7년간 밀워키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 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쎄.쎄.쎄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코리아 공식 카페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