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E&C, 거제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 1192세대 분양

사진=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유림E&C는 거제시 장평동에 위치한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을 분양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은 거제시 장평동 산70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0층, 15개동 규모의 1192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판상형 단지 배치로, 4베이 4룸의 84㎡A·B와 3룸 2욕실의 59㎡A·B 타입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단지 인근에는 디큐브백화점과 홈플러스, 영화관, 장평종합시장, 근린공원, 시청, 법원, 주민센터 등의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으며 부산 및 통영권으로 연결되는 14번 국도와 고현버스터미널 등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삼성중공업과 모사산단, 한내공단, 오비일단산단 등도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시니어클럽, GX룸, 올레길 등과 함께 국공립 어린이집과 맘스 스테이션, 맘스카페, 키즈카페, 물놀이장 3곳, 놀이터 2곳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양지초, 장평초, 장평중, 신현중, 거제중앙고 등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거제시는 남부내륙고속철도의 2022년 조기 착공이 예정돼 있고 가덕도 신공항과 고현항 재개발, 거제 해양플랜트 국가산업단지 등이 개발될 예정”이라며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에서 거제시의 미래 가치와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장평 유림노르웨이숲 더힐의 주택홍보관은 경남 거제시 고현동 1036-4번지에 위치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