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 조인성,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 모델 됐다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배우 조인성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사진=푸드나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새로운 전속모델로 배우 조인성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닭가슴살 브랜드들이 입점해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판매 중인 플랫폼 랭킹닭컴은 올해 전속 모델로 배우 조인성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꾸준하게 자기 관리를 하며 건강하고 신뢰가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조인성 씨의 이미지가 랭킹닭컴과 잘 부합된다고 판단했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랭킹닭컴은 금년도 캠페인의 ‘랭킹에 답이 있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은 물론 랭킹 기능과 콘텐츠로 건강한 제품 선택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랭킹닭컴은 이번에 공개된 신규 캠페인 영상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등을 통해 금번 모델로 선정된 조인성과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남녀노소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랭킹닭컴과 다양한 연령층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조인성 씨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