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 출시…10일 GS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

배우 고현정, 제품 기획 및 조향에 참여

사진=코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고현정 화장품으로 알려진 코이(KOY)가 오는 10일 오후 3시 20분 GS홈쇼핑을 통해 초고밀도 단백질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솔리드 볼륨 앰플’의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배우 고현정이 직접 제품 개발 및 조향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코이는 휴식과 재생을 통해 본연의 피부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내추럴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코이의 신제품 솔리드 볼륨 앰플은 고현정이 직접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성분들을 깐깐하게 선별하고 테스트한 끝에 나온 것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수 71%를 함유해 초고밀도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 고농축 앰플로18종의 아미노산과 4종의 프로틴,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밀도 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며 피부의 빛, 결, 밀도를 강화하기 위한 효능 성분으로 구성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스위스 핑크캘러스, 프랑스산 화이트루핀, 영국산 로즈힙열매오일 등 유럽산 원료들을 고농축으로 배합했으며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콜라겐 활성이 증가해 이마, 눈가, 볼, 팔자, 턱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 외에도 △주름 부위 탄성 복원력 개선 △베개자국 완화 효과 △이미 형성된 얼굴 전체 기미/잡티 수 완화 △얼굴 전체 피부 표면 촘촘결개선 △마스크 마찰에 의한 피부 자극 보호 효과 등 총 20가지 임상을 마쳤으며 고현정이 직접 조향한 코이 시그니처 향 ‘Intact’를 담았다.

 

10일 판매하는 기획 상품은 솔리드 볼륨 앰플(35ml) 본품 3개와 핑크캘러스 립플러머(3.2g) 2개, 골든 리프트마사지 볼 1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며, 무료 체험분(1ml) 1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핑크빛 생기와 미세한 플러밍 효과를 주는 ‘핑크캘러스 립 플러머’는 자연스럽게 촉촉한 볼륨 입술로 가꿔주며 핑크캘러스의 재생 효과로 바르고 있는 내내 입술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GS홈쇼핑 코이 솔리드 볼륨 앰플 론칭 방송은 10일 오후 3시 20분부터 4시 20분까지 60분간 진행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