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 서울에서 만나는 ‘풍성한 봄 혜택’

[정희원 기자]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최근 봄맞이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곳 호텔은 유럽식 건축 양식과 한옥 건물의 조화를 자랑해 멀리 떠나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메이필드호텔 측은 여행객들을 위해 호텔숙박권(조식 포함)을 15만원대로 선보였다. 숙박권은 오는 9월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숙박권에는 객실 및 2인 조식뿐 아니라 매일 선착순 예약 고객 5명에게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시행한다. 2만원을 추가하면 스튜디오 스위트룸 이용까지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파3골프 및 사우나 50% 할인 혜택, 수영장 무료 사용 등의 혜택도 담았다.

 

해당 상품은 지난 7일 CJ오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상품이다.

 

메이필드호텔 측은 “라이브 방송 판매 종료 이후에도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문의가 끊이지 않으면서 판매 기간을 늘리게 됐다”며 “오는 22일까지 CJ몰, 인터파크투어 기획전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지난 라이브 방송과 동일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홈쇼핑 상품을 통해 서울 도심 속에서 봄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메이필드호텔은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