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면역력 쑥’ 유니베라 아레지오 플러스 출시

[정희원 기자] 유니베라가 프리미엄 아연 건강기능식품 ‘아레지오 플러스’를 출시한다.

 

‘아레지오 플러스’는 아연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알로에, 다래, 천궁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이는 환절기에 민감한 환경 변화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환절기에는 면역력을 잘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유니베라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에 주목했다. ​아연은 RNA, DNA와 같은 핵산의 합성에 관여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돕는 영양소다.

 

​아연의 주요 기능은 체내의 주요 대사 과정이나 반응 조절, 생체막의 구조와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키는 것이다.

 

세포 분열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유지에 필수 성분이다. 아연이 부족해지면 정상적인 면역기능 저하와 세포 증식 저하를 일으킬 수 있다.

 

‘아레지오 플러스’는 체내에서 흡수가 용이한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했다. 1일 섭취량 기준으로 8.5mg이며 기준치를 100% 채웠다.

 

이외에도 알로에, 다래, 천궁, 울금 등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를 함유했다.

 

‘아레지오 플러스’는 레몬-라임의 상큼한 맛으로 하루 2포로 섭취하는 분말 타입의 제품이다. ​제품은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