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출시…‘Every Moment, Lively!’ 광고 캠페인 공개

글로벌 모델 4인 정호연·신현지·배윤영·경주, 브랜드 뮤즈로 발탁

사진=피브(FEEV)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14일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2종을 출시하며 글로벌 모델 4인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피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퍼-하이드로 라인은 뜨거운 여름철 청량한 수분감과 투명한 생기를 전해 줄 세럼과 크림 2종이다. 

 

피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정호연, 신현지, 배윤영과 신예 모델 경주를 2021 썸머 시즌 캠페인 뮤즈로 선정했다. 4명의 뮤즈가 표현하는 자유롭고 생동감 넘치는 순간을 담은 ‘Every Moment, Lively!’ 광고 캠페인은 마치 패션필름 같은 감각적 영상미에 정형화된 아름다움에서 벗어나 꾸밈 없는 내추럴 뷰티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며 피브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피브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각 뮤즈들의 건강한 피부의 빛을 연출한 피브의 하이퍼-하이드로 라인은 자작나무에서 얻은 액티브 원료 ‘베툴린’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 진정 강화 라인이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가득 전달해 속건조를 개선시켜줄 ‘하이퍼-하이드로 세럼’과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감싸줘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은 ’하이퍼-하이드로 크림’으로, 2종 모두 도포 시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피브가 제안하는 새로운 피부 솔루션 하이퍼-하이드로 라인과 Every Moment, Lively! 캠페인 관련 자세한 소식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