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EN 유켄영국유학, 7월 1일 영국 스포츠 유학 세미나 개최

사진=UKEN 유켄영국유학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영국 학위 과정 전문 유학원인 UKEN 유켄영국유학이 오는 7월 1일 오후 7시 ‘영국 스포츠 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Loughborough University(러프버러대학교)의 스포츠 관련 학부, 석사, 박사 과정에 재학 중인 한국 학생 세 명이 직접 참여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러프버러대학교는 QS 세계대학순위 스포츠 분야에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포츠 분야 명문 대학이다. 스포츠 분야에서도 매니지먼트, 마케팅, 코칭, 심리, 분석 등 코스를 세세하게 제공하고 있고, 수준 높은 교내 스포츠 시설과 활발한 산학연계를 보유하고 있다. 스포츠 이외에도 아트 디자인, 건축, 공학, 미디어, 경영 등의 분야에서도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사진=UKEN 유켄영국유학

 

이번 세미나는 스포츠 유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세미나에서는 러프버러대학교의 스포츠 단과 대학, 캠퍼스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학업기간 내 실무 프로젝트, 현장학습, 인턴십의 기회 △학비, 기숙사비, 장학금 △졸업 후 커리어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UKEN 유켄영국유학 관계자는 “러프버러대학교는 유켄영국유학 파트너 대학 중에서도 스포츠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매우 좋은 대학 중 한 곳”이라며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인 유학생들이 참여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인 만큼, 스포츠 유학이 아니더라도 영국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UKEN 유켄영국유학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