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신제품 광고 진행

사진=피토틱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피토틱스가 신제품 콜린 이노시톨의 광고를 지난 9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다낭성 난소 증후군, 임신 준비 또는 생리 주기 불규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미오 이노시톨을 함유한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은 신제품 광고를 진행하며 현재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피토틱스 측은 밝혔다.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에 들어있는 myo-inositol은 식품에서도 찾을 수 있는 성분이다. 체내에도 있는 성분으로 부작용이 따로 알려져 있지 않으며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슐린 저항성이 높아지면 대사증후군, 비만,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은 이노시톨 뿐만 아니라 콜린도 함유하고 있다. 콜린은 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콜린과 이노시톨을 함께 섭취하면 레시틴 작용을 해 시너지가 더 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현재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은 할인과 신제품 광고 뿐만 아니라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한 달 안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콜린 이노시톨 한 박스를 더 제공한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마이오이노시톨을 구매하고 싶다면 3박스 세트 상품도 있으며 세트 상품은 할인율이 더 높으니 참고하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