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막판뒤집기 파이널특강’ 운영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랜드프로(대표 서종필)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마무리를 위한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을 운영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랜드프로는 2021 제32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이론정리와 문제풀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막판뒤집기 파이널특강’을 선보였다. ‘막판뒤집기 파이널특강’은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이론을 총정리하고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출제예상문제 100선 풀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인강이다.

 

시험에 대비해 필요한 강의만 선택 수강하고 싶은 경우 ‘2021 파이널 특강 단과’, 교수진별 강의를 전부 수강하고 싶은 경우 ‘2021 파이널 특강 패키지’ 수강이 도움이 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파이널 특강 단과 2~3개를 함께 수강하면 20% 할인 혜택을, 4개 특강 수강 신청 시 3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PDF 자료를 증정하며 PC/모바일/MP3 인강 서비스까지 지원된다.

 

특히 막판뒤집기 파이널특강 패키지를 신청하면 단과 수강보다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시험과목별, 교수진별 모든 강의를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본인의 합격 목표에 따라 마무리+족집게특강 패키지/마무리 이론특강 패키지/족집게 문제특강 패키지(1차/2차/1+2차)를 선택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막판뒤집기 파이널특강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마무리 과정으로, 핵심이론과 출제예상문제 100선을 통해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다"며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 후 배운 내용을 최종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시험에 나올만한 족집게 문제를 얻고 싶거나 공부할 분량은 많은데 시간이 부족해서 막막한 수험생에게 ‘막판뒤집기 파이널 특강’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