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군 ‘홍천강의 아침마을’ 분양 중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하오안리에 전원주택단지 ‘홍천강의 아침마을’이 분양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이 지역은 수도권 인접지역으로 거리가 가까운데다가 동서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 5번 및 44번 국도가 관통하고 있다. 또한 용문에서 홍천을 잇는 수도권 광역철도 착공 예정으로 수도권 접근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산과 계곡, 강이 곳곳에 있어 자연경관도 수려하다.

 

홍천읍의 서쪽 산자락에 자리 잡고 있는 ‘홍천강의 아침마을’은 자동차로 5분 이내에 관공서를 오갈 수 있으며 마트와 병원, 은행, 영화관, 도서관, 문화원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종합병원인 홍천아산병원까지도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

 

여기에 골프장과 붙어있는 부지 및 청정계곡과 자연숲을 느낄 수 있는 트레킹 코스가 개발돼 있다.

 

한편 홍천강의 아침마을은 기반시설을 완비한 대지조성 사업준공으로, 택지만 분양받아 본인의 필요에 따라 주택 건축이 가능하며 다주택 비과세 특례가 적용되는 단지라고 분양 관계자는 밝혔다.

 

‘홍천강의 아침마을’ 분양 홍보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