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플레이에 뮤즈까지… KT 올레 tv, 추석 이벤트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KT가 올 추석 집콕 명절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거실 TV에서 게임, 뮤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올레 tv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번 명절하면 떠올리기 쉬운 특선 영화, 예능에서 탈피해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게임 포털 ‘뷰플레이(VUUPLAY)’, 보는 뮤직 서비스 ‘뮤즈(MU:Z)’ 등과 함께 집안에서도 다채롭게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뷰플레이는 1인 미디어 게임 콘텐츠를 총 망라해 IPTV에서 보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며, 뮤즈는 인기 뮤직비디오, 비대면 공연, 오디오 채널, 노래방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모아 놓은 TV 음악 포털 서비스다.

 

먼저 뷰플레이에서는 올레 tv가 단독으로 VOD를 제공하는 ‘G식의 밤’ 론칭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G식의 밤은 매주 화요일 무료로 업데이트 되는 신규 게임 콘텐츠로, 160만 경제 전문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의 슈카가 게임 콘텐츠를 활용하여 문화, 역사 등 인문학적, 과학적 가치를 전달하는 예능형 정보 프로그램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G식의 밤’ 시청자 중 1천명을 추첨하여 올레 tv TV 쿠폰 3000원권을 증정한다. G식의 밤은 ‘올레 tv > 뷰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KT는 올레 tv에 각종 콘서트 실황을 감상할 수 있는 ‘뮤즈 콘서트 전용관’을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전용관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콘서트 관람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젝스키스, 빅뱅, 2NE1 등 1~2세대 아이돌부터 백현, NCT 등의 신인 아이돌까지 유명 가수의 콘서트 및 뮤지컬, 연극, 오케스트라 등 가족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 영상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열리며, 유료 콘서트를 1편 이상 구매한 전원에게 올레 tv TV 쿠폰 5천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콘텐츠는 ‘올레 tv > MU:Z > MU:Z 콘서트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올레 tv는 게임과 음악과 함께 하는 보다 즐거운 연휴를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록 집콕이지만 게임 예능 콘텐츠와 콘서트 무대를 대화면으로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하며 눈과 마음만큼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