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함,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사진=㈜강인함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강인함(대표 곽제민)이 23일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와 (사)전자정보인협회(회장나경수)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협의회에 따르면 ㈜강인함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 부문에서 대학컨설팅회사로서 200점 만점에 194점을 획득했다. 기업 CEO, CMO 평가(리더십, 비전전략, 사회공헌, 시장점유)에서는 향후 지속 가능한 회사로 인정받아 150점 중 144점을 얻었다고 협의회 측은 전했다.

 

수상소감에서 ㈜강인함 곽제민 대표는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대학입시에 자신감을 갖고 도전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며 “대학입시에 도움을 주고자 했던 진심이 결실을 맺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의회에 따르면 ㈜강인함은 대학입시컨설팅 전문 브랜드로 학생을 향한 책임을 완수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전직 입학사정관, 유명 입시컨설턴트, 공공기관 입시자문위원, 전직교사, 각 전공별 전문가가 협업해 학생들의 입시에 참여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각 지역을 잘아는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협의회 측은 설명했다.

 

㈜강인함 관계자는 “강인함 입시컨설팅은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적인 고교특강, 진로캠프, 학원특강,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며 학교별 특징과 데이터베이스를 다년간 축적해왔다”며 “KAIST출신 연구진이 설계하고 개발한 강인함만의 고교별 데이터베이스는 맞춤형 교육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협의회 측에 따르면 ㈜강인함은 최상위권부터 중하위권까지 케이스별 데이터 및 노하우를 보유했으며,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서 각 전공별로 담임교사를 배정하고 학생부 전 영역에 맞춤형 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강인함은 KAIST 충청강원권 교육기부센터의 공식 입시자문기관으로 교육소외계층을 위한 교육기부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9월에는 사회공헌사업부와 연계해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자의 비밀을 푸는 도서를 출판해 격오지 근무 중인 군자녀, 교육 소외계층에게 무료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