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대한적십자와 협약 진행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이호경 대표(左)와 대한적십자사 헌혈의 집 강남센터 김영길 원장(右)이 헌혈 협약식을 맺었다. 사진=㈜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협약식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가 사회 공헌에 앞장서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는 사원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지키며 헌혈 활동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는 회사 자체에서 헌혈 독려를 위해 헌혈 2회 참여 시 직원 개인에게 언제나 사용이 가능한 유급 휴가 1회를 제공하는 복지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직원 헌혈 참여를 통해 회사에서 모은 헌혈증은 올해 연말 불우이웃 돕기 캠페인 때 서울시내 의료기관에 전달하는 헌혈증 기증식도 있을 예정이다.  

 

1차(9월 13일), 2차(9월 27일) 헌혈 진행으로 현재까지 약 40% 인원이 참여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인해 헌혈을 하는 인구가 줄어들면서 헌혈 수급에 문제가 발생하여 현재 혈액 위기 대응 매뉴얼 ‘주의 단계’가 내려진 상황”이라며 “앞으로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는 일회성 헌혈 참여가 아닌 지속적으로 참여를 진행할 예정이며, 단순 상업성만을 위한 기업이 아닌, 다양한 CSR 사회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모범적인 리서치 기업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