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수준별·영역별 초등 온라인 강의 제공

사진=메가스터디교육㈜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교육 전문기업 메가스터디교육㈜가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초등인강 엘리하이'가 학교공부는 기본, 영어·수학 심화학습과 영재·특목 강의까지 다채로운 수준별/영역별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엘리하이는 창의사고력 수학 '팩토'와 영재사고력 수학 '1031' 전 강좌를 보유하고 있다. 팩토나 1031와 관련된 몇 개의 강의만 선별한 것이 아니라 팩토 LV1~LV6, 1031 Pre~고급 강의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수준별로 강의가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의 실력과 학년에 따라 골라서 수강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강의의 전문성과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강사진도 특별하게 준비했다. 팩토, 1031의 저자인 황혜린 강사부터 정유진, 권지민, 임수지 강사 등 실력있는 강사진이 강의를 제공하며, 회원이 직접 수강해보고 원하는 선생님을 고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은 팩토와 1031 강의를 비롯해 교과 수학 6100여 강, 영재/특목/경시 3300여 강 등 다수의 수학 강의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교과 연계 강의로 기초와 심화 학습 강의까지 마련해 두었기 때문에 엘리하이 하나면 전 학년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며 "영재교육원이나 영재학급, 경시대회 준비 등 학교 수업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심화학습을 하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과학, 사회 등 전 과목 학습도 가능하다.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강의 경험과 경력을 갖춘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몰입도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학년 전 과목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초등 엘리하이 무료체험 시 엠베스트의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해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