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 그녀의 정원 드라마(DeRAMA) 스파 입점

사진=알롱(allongs)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이너 바디케어 브랜드 알롱(allongs)이 그녀의 정원 드라마(DeRAMA) 스파에 출시와 동시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알롱의 ‘바디 오일 허브’는 경력 10년 이상의 테라피스트와 산모 위주 관리의 전문성을 갖춘 스텝들이 1:1 밀착 관리로 진행되는 드라마 스파의 산후 체형 관리를 위해 단독으로 사용된다.

 

드라마 스파는 프라이빗한 1인 룸 관리,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산후 고주파 관리 등 최첨단 장비와 전문성으로 산모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을 갖췄으며, 고소영, 이민정을 비롯한 유명 인사들의 산 전후 회복을 도운 국내 VVIP와 셀럽의 체형관리를 책임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드라마 스파에서 선택한 알롱 바디오일 허브는 산모들의 갑작스런 체중의 변화, 호르몬 변화로 발생하는 튼살 케어에 집중하여 임산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안전한 성분만을 고집한 임산부 전용 바디오일로 공인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제품 검증과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후각이 예민한 산모들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역하지 않은 알러지 프리의 은은한 자연을 담은 네롤리 향을 소량 첨가하여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하며, 동백꽃 오일 외 강한 보습 효과와 건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6중 고보습 올 비건 성분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무무 코스메틱 관계자는 “국내 VVIP와 셀럽들이 애정 하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의 최정상 스파 문화를 이끈 장본인이자 선두주자인 드라마 스파에 입점에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