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는커피, 커피전문점 부문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사진=㈜달리는커피코리아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달리는커피코리아가 커피전문점 부문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미래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달리는커피코리아는 소비자들로부터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수상소감에서 ㈜달리는커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힘써주시는 가맹점주분들과 달리는커피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신선하고 안전 제품만을 공급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달리는커피코리아는 독자 개발한 드레싱 소스를 통해 업체만의 고유한 맛을 창출하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배달에 대한 노하우를 카페에 접목시켜 ‘브런치 카페를 소비자에게 그대로 배달한다’는 신념으로 사업에 매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월 23일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우수정책부분을 비롯해 소비자우수행정, 소비자우수기업 등 ㈜달리는커피코리아를 비롯해 총 46개 업체가 수상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