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시, '리프레시 퍼펙트 숏슬리브' 와디즈 펀딩 목표 2500% 달성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크리에이티브굿즈(대표이사 윤지환)는 자사 브랜드 ‘딕시’의 신제품 ‘리프레시 퍼펙트 숏슬리브’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감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는 펀딩 시작 첫 날부터 실시간 1위에 오르며 목표 금액 2500% 이상을 달성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딕시에 따르면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인 딕시 리프레시 퍼펙트 숏슬리브는 미국 듀폰사의 라이크라 스판덱스 원단을 소재로 한 숏슬리브 티셔츠다. 모든 봉제 공정을 국내 생산으로 진행해 보다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2030 세대를 목표로 일상 생활에서도 애슬레져 패션의 일환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3개월 동안 기존 숏슬리브 제품들의 문제점을 파악해서 주 타겟층인 2030대 여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기능을 반영했으며 78g 초경량 제품으로 싱글 저지 편직으로 운동할 때나 일상에서 이질감 없이 편암함을 제공한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딕시 최면원 패션사업본부장은 “앞으로 딕시의 제품은 모든 여성들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고 만들 것”이라며 “딕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펀딩에 참여해주신 모든 와디즈 서포터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원하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딕시는 앞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텐션감을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레귤러 핏, 쇼트 핏 등 각양각색의 레깅스 제품들을 통해 올 하반기 딕시만의 애슬레저 트렌드를 강조할 계획이라고 알렸다.

 

와디즈 펀딩 결제 및 배송 관련 소식은 해당 페이지 내 새소식 게시판에 업데이트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