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x구세군자선냄비 콜라보레이션 기부형식 신메뉴 선보여

사진=감성커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감성커피가 구세군자선냄비와의 콜라보를 바탕으로 2종의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구세군자선냄비 콜라보 신제품 2종은, 러브 하니자몽 블랙티와 해피 캐모마일 리프래쉬’로 구성됐다. 각각 진한 홍차에 달콤한 꿀자몽이 듬뿍 담긴 제품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맛과 상큼한 비주얼에 맞는 향긋한 캐모마일, 달콤한 리치가 더해진 부드러운 맛의 특성을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위기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그룹홈 시설에 기부된다.

 

이를 위해 콜라보 제품 출시에 앞서, ‘2021 겨울 콜라보음료 수익금 기부협약’이 진행되기도 했다. 신메뉴 출시 수익금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적 기부로 연결시키면서,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감성커피의 관계자는 “늘 새로운 변화와 시도를 통해 신메뉴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감성커피는 꾸준히 유명 브랜드 및 제품과 콜라보 레시피를 선보이는 중”이라며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구세군자선냄비 콜라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콜라보 메뉴 출시는 물론,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노력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감성커피는 이번 구세군자선냄비 콜라보 신메뉴 2종 출시에 더해 크리스마스 스티커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