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투고&딜리버리 특화 매장 도화점 신규 오픈

오픈 기념 방문 포장 2000원 할인&리유저블 컵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보드람씨앤알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보드람씨앤알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투고&딜리버리 전문 매장인 도화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보드람치킨 도화점은 비대면 서비스에 특화된 투고(포장)&딜리버리(배달) 전문 매장이다. 도화점에서는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후라이드, 통다리, 통날개 등 치킨메뉴와 더불어 골뱅이 소면, 떡볶이, 오지치즈프라이, 칠리치즈프라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준비됐으며, 캔맥주와 과일맥주 등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보드람치킨 도화점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방문 포장 고객에게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보드람씨앤알의 관계자는 “보드람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딜리버리 매장을 오픈했다”며 “보드람치킨의 첫 배달형 매장인 보드람치킨 도화점 오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드람치킨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시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프로모션 기간 중 신규 가맹 계약을 체결하면 가맹비 50% 감면, 로열티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