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메가소방 ‘거꾸로 플래너’ 매일 저녁 6시 선착순 무료배포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메가공무원과 메가소방이 공시생, 소시생을 위한 스터디 플래너인 ‘2022 거꾸로 플래너’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거꾸로 플래너’는 공무원 수험생 전용으로 제작되어 공무원 시험일을 기준으로 현재까지의 수험계획을 역으로 수립하도록 돕는 '전략편'과 수립된 계획을 매일 점검하고 보완하는 '실전편' 2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2022 공무원시험일정이 공개되며 국가직, 지방직 다양한 공무원 직렬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계획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6개월 스터디플래너로 구성된 '2022 거꾸로 플래너'는 수험생들이 학습 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나눠져 있고, 과목별 인강 회독 수를 체크하여 공부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공무원 시험 경험이 없는 수험생들을 위해 실제 합격생의 'D-100, D-30, D-7, D-1, D-day'에 필요한 세부 목표를 제시했다.

 

거꾸로 플래너 배포는 오늘(13일)부터 21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7일간 매일 저녁 6시에 진행되며 메가공무원, 메가소방, 메가군무원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시생 플래너 배포 이벤트 소식을 공무원갤러리, 공드림, 독공사 등 커뮤니티에 공유한 후 등록한 페이지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스톱워치,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을 제공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