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정월대보름 맞아 송파구립 노인복지관에 송도불고기 도시락 기부

사진=SFG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서울 송파구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해 도시락 150개를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송파구 소재의 SFG 송도불고기가 당일 새벽부터 도시락을 직접 만들어 송파구립 노인복지관인 ‘실벗뜨락’에 전달했다.

 

도시락은 송도불고기의 대표 메뉴인 돼지불고기와 정월 대보름 음식인 찰밥 그리고 반찬 4종으로 구성됐으며 부럼도 함께 담았다. 기부 당일 실벗뜨락에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의 경우 생활지원사를 통해 도시락을 전달할 계획이다.

(왼쪽)최상규 SFG 신화푸드그룹 총괄사장, (오른쪽)최소연 송파실벗뜨락 노인복지관 관장. 사진=SFG

SFG 관계자는 "이번 정월대보름 도시락 기부는 기업 차원 다년간 지속해오고 있는 ‘人情(인정)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겨울 추위 속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께 조금이라도 온정과 희망을 전해드리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본래는 SFG 업장에 초청해 식사 대접해드리려 했으나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도시락을 구성해 구청 및 복지관을 통해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SFG는 식사 대접, 도시락 기부 등 ‘나눔’ 활동 외에도 ‘공유’, ‘상생’에 해당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