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원바이오, 오장육부 마사지 지압신발 출시

사진=㈜한국보원바이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구강·건강 관리 제품 플랫폼 기업 ㈜한국보원바이오(대표 김기영)가 '오장육부 마사지' 건강 지압신발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오랜시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지압신발은 평말, 발아치 곡면 등 다양한 발에 맞춰 설계된 제품으로 7200여 개 반사신경을 꾸준히 자극하는 제품이다. 천연석을 사용한 52개의 마사지봉과 270개의 미세돌기가 빈틈없이 앞꿈치-중심-족궁-뒤꿈치 전체를 지압하여 밟고, 서고, 걷는 일상 속 하루 7분만 신어도 지압봉들이 경혈을 자극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오장육부 마사지’ 지압신발은 천연 귀사문석 돌을 사용했으며 리드미컬한 부위별 맞춤형 지압높이를 가진 제품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다. 벨크로 디자인으로 발등에 접목시켜 발사이즈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접치력이 좋은 고무소재를 사용해 미끄럼 방지기능을 갖췄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국보원바이오 관계자는 "발은 걸을 때마다 체중의 1.5배에 달하는 하중을 견디며 혈액을 위쪽으로 올려보내는 역할을 해 하루 일과가 끝나는 시점에 발의 피로도를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주부, 공부하는 학생, 운동부족인 부모님 등 모두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 두번 쓰는 제품이 아닌 업무 볼 때, 집안일 할 때, 공부할 때 등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지압신발로 신으면 신을수록 느껴지는 발바닥 자극을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보원바이오는 특화된 건강/구강 관리 제품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아이템의 판로확대 등 사업의 다각화를 통해 국민 건강을 도모하고자 하는 기업이다. 20년 업력의 건강 기능 제품으로 외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직접 연구, 개발, 생산까지 한 번에 다하는 유망 중소기업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지압신발에 자세한 내용은 ㈜한국보원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장육부 마사지 지압신발 출시 기념으로 7일간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