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전문기업 케이시시정공㈜, SIMTOS 2022 전시회 참가

이미지=케이시시정공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자동화 전문기업 케이시시정공(이하 KCC, 대표 박덕규)이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22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SIMTOS 2022는 소원해진 대면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확대하고 내수 및 수출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독일, 이탈리아, 대만, 중국 등 해외기업을 포함해 27개국 800개 사가 최신 제품 및 산업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에 따르면 전시회는 해외관을 비롯해 금속절삭 및 금형기술관, 소재부품 및 제어기술관, 로봇 및 디지털제조관, 툴링 및 측정기술관, 적층제조 기술관, 절단가동 및 용접기술관, 프레스 및 성형기술관 등 생산제조기술별 7개 전문관으로 구성해 8000 여 제품 및 기술이 소개되며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 국제생산제조혁신 컨퍼런스 등 14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케이시시정공은 1992년 설립돼 유공압실린더, 공압솔레노이드 밸브, 진공 패드, 에어클린 유니트, 그리퍼, 스피드 컨트롤러 등을 제조하고 있는 기업으로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에 전시관을 마련,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개척, 바이어 네트워크 구축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케이시시정공 관계자는 “많은 참관객들이 방문하셔서 2차전지 대응 제품 등 생산성 향상을 위한 자동화 부품 솔루션을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IMTOS 2022 전시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