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티쳐, ‘2022 웨딩북 온라인 혼수 박람회’ 참가

사진=인테리어티쳐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플랫폼 인테리어티쳐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2022 웨딩북 온라인 혼수 박람회’에 참가해 신혼부부를 위한 홈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인테리어티쳐는 ‘공간은 생각과 행동, 삶이 만들어지는 그릇’이라는 믿음으로 시공없이 가구 스타일링 만으로도 ‘나’다운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플랫폼이다.

 

인테리어티쳐의 전문 홈스타일링 디자이너들이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꿈꿔왔던 공간을 함께 구상하고 공간에 맞는 가구 큐레이션과 배치, 완성된 공간의 3D 미리 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산 소유 형태로 인한 제약에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별도의 시공 없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결혼 준비로 바쁜 신혼부부를 위해 가구의 주문, 배송 조율, 품질 체크, 방문 조립까지 전 과정을 전문가가 직접 꼼꼼하게 관리해 쉽고 편리하게 꿈꾸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웨딩북 온라인 혼수 박람회는 웨딩북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인테리어티쳐 페이지에서 상담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1차 상담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이후 실측 등 필요한 경우에만 방문 상담을 진행해 결혼 준비로 인해 바쁜 예비 신혼부부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티쳐 박헌영 대표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시공, 비용과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우리 부부’다운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웨딩북 온라인 혼수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인테리어티쳐의 수석 디자이너들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서비스를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이 쉽고 편리하게 꿈꾸던 공간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북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면 계약 횟수에 따라 다이슨 에어랩, 초고속 블렌더, 수저 살균기, 그릇 세트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상담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