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씰리침대 아울렛, 가을 프로모션 진행

사진=씰리침대 아울렛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씰리침대 아울렛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은 인스타그램 후기사진 이벤트에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씰리의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인 '셀레네' 퀸 사이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2등, 3등에게도 침구류 선물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여만 해도 커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아울렛 용인점은 용인가구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 리퍼브 전문 매장이다. 리퍼브 전문 매장이란 고객들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 상품이나 스크래치로 인해 정상가로 판매가 어려운 상품들을 전문가의 기능성 검수 후에 절반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씰리매트리스의 수입, 백화점, 대리점 등 전 모델을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어 나에게 맞는 침대를 고르기에도 적합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씰리침대 아울렛은 오픈 전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기획으로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 있는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수면 건강을 위해 포스쳐피딕 씰리매트리스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와 상품들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