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슈슈, 19일 연남동 매장 오픈

사진=몽슈슈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몬쉘코리아에서 운영중인 몽슈슈가 오는 19일 카페 몽슈슈 연남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카페 몽슈슈는 ‘도심 속의 휴식’을 컨셉으로 하는 몽슈슈의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지난 13일 가오픈 후 1주일 동안 준비 기간을 거쳐 오픈하게 됐다.

 

카페 몽슈슈 연남점은 총 5개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하1층은 베이커리 제조 및 판매, 1층은 디저트 및 음료 판매, 2층은 내추럴(natural) 컨셉, 3층은 앤틱(antique) 컨셉으로 최상층은 루프탑을 활용한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카페 몽슈슈 연남점 오픈을 맞이하여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13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카노 특가 판매 (1일 50잔 한정) ▲몽슈슈 애프터눈 티세트 구매시 몽슈슈 피크닉 와인잔 증정 ▲키플 롤케이크 2개이상 구매시 머그잔 증정 ▲3만원 이상 결제시 머그잔 증정 ▲롤케이크 컷 제품 5종 구매시 보냉백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몽슈슈 관계자는 “숙련된 파티시에가 정성을 다해 만드는 몽슈슈만의 다양한 디저트들과 신선한 음료 메뉴로 마음속에 힐링과 행복을 안겨드리고자 한다”며 “몽슈슈의 시그니처 디저트들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몽슈슈 애프터눈 티세트를 새로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행복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2022년 8월 현재,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롯데 백화점, AK백화점과 각 지역 로드샵 매장, 온라인 채널 등 총 45개 점포를 운영중에 있으며 향후 온라인 및 가맹점 출점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수준높은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