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2022FW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편안하고 유니크한 컨셉의 브랜드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취향을 선보이는 브랜드 코벳블랑은 동시대의 트렌디한 아이콘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22FW 시즌에는 전 시즌 인플루언서 ‘젤라비’에 이어 모델 ‘메구’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스타일링 콘텐츠에서는 메구의 셀프 스타일링 콘셉트와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메구캠’, ‘셀피컷’ 등 직접 참여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컬러감과 조직감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와 캐쥬얼한 스트라이프 니트, 간절기에 활용도 높은 카디건 등 다채로운 니트 스타일링을 주력으로, 겨울 시즌에는 따뜻하면서도 유니크한 에코 퍼, 코트, 컬러감이 돋보이는 숏 패딩 등 다양한 제품 역시 만나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SNS에서 센스 있는 데일리룩을 보여줬던 모델 ‘메구’는 이번 스타일링 콘텐츠에서 데님 팬츠와 원피스를 함께 하거나, 다채로운 컬러를 자유롭게 매치하는 등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을 선보였다. 데일리한 아이템에 모자, 양말, 가방 등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편안하고 유니크한 FW 코벳블랑 룩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벳블랑은 이번 협업처럼 MZ 세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리얼하고 공감 가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사랑스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 콘텐츠와 2022 FW 아이템들은 코벳블랑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 파르나스몰 매장 등을 통해 매월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