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가 다양한 조건을 조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안마의자의 높은 가격대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고객들과 특히 젊은 연령층에게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랜탈 서비스를 설계했다”며 “선납금 제도와 선택 가능한 약정 기간,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조건을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현재 렌탈이 가능한 오씸의 안마의자 상품은 유러브 3(uLove 3, OS-8218)와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 두가지 모델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유러브3는 렌탈시 선납금 300만원 선택, 60개월 약정, 제휴카드 할인을 적용할 경우 월 렌탈료가 54% 낮아진다. 선납금은 6단계로, 약정기간은 36개월과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유디바인 V2는 렌탈시 선납금 150만원, 60개월 약정, 제휴카드 할인 적용시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렌탈이 가능하다.
유러브 3는 전국 오씸 매장(백화점, 몰) 및 직영 행사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유디바인 V2는 하이마트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유러브 3는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TV CF에서 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해외 디자인 그룹인 피닌파리나가 디자인했고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첨단 기능이 탑재돼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깊은 목·어깨 마사지를 구현하는 V-핸드™ 플러스 기술과 상 ·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하는 듀얼-롤러 시스템인 4-핸드™ 플러스 기술을 통해 마사지감을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는 가성비를 끌어올린 제품으로 V-핸드™ 마사지, 4-핸드 마사지, 프로그램 “업기능”(upgrade 가능한 기능) 등 최고등급에 적용되는 기술들이 적용됐지만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된 모델이다.
두 모델 모두 ACA인증을 받았는데, ACA(American Chiropractic Association)는 미국 카이로프랙틱 전문기관으로 제품이 척추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와 우수한 품질력, 안전성 확보 여부에 대해 엄격한 검증과 심사를 거쳐 인증서를 발행하고 있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렌탈은 물가 상승과 관계 없이 고정된 렌탈료가 지출되므로 유리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