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맥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역전할머니맥주, 상반기 신메뉴 7종 출시

역전할머니맥주가 시원한 살얼음 생맥주와 잘 어울리는 24년 상반기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역전할머니맥주는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신메뉴를 소개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할맛로드: 할맥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을 컨셉으로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맛을 소개하며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역전할머니맥주가 공개하는 이번 신규 메뉴들은 샐러드와 파스타 3종으로 이루어진 ‘향긋하고 진한 풍미 가득 미식여행’과, 안주 카테고리의 스테디셀러들로 ‘쫄깃 바삭한 식감 가득 미식여행’ 두 가지 파트로 구성됐다.

 

▲고소한 크림, 매콤 얼얼한 마라가 어우러진 파스타에 우삼겹을 올린 ‘마라로제 파스타’ ▲샐러드에 우삼겹과 오리엔탈 소스를 곁들인 냉파스타 ‘우삼겹 샐러드파스타’ ▲바질 향과 크림이 조화를 이룬 ‘바질크림 파스타’까지 이국적이면서도 든든한 메뉴를 준비했다. 여기에 바삭한 치킨 텐더와 상큼한 샐러드가 어우러진 ▲케이준치킨샐러드도 출시된다.

 

이외에도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불맛 데리야끼 소스를 더한 ‘숯불닭꼬치’ ▲호두를 솔티드카라멜에 코팅해 바삭한 식감과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한 ‘솔티드카라멜호두강정’ ▲역전할머니맥주의 인기상품인 ‘30cm롱치즈돈까스에 볶음김치를 더해 느끼함을 잡은 ‘30cm롱김치치즈돈까스’로 맥주와 궁합 좋은 안주 메뉴를 준비했다.

 

상반기 신제품은 26일부터 전국 역전할머니맥주 매장에서 판매한다. 오는 7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역전할머니맥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추가하는 3000명에게 신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살얼음생맥주 500cc 1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