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리스의원, 2025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선정

제너리스의원이 2025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너리스의원은 2023년 서울 천호점 개원을 시작으로 연신내점, 광명본점, 부천점, 다산점, 일산점까지 총 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주요 성장 배경으로는 ▲각 지점 대표원장의 전문성 브랜드화 ▲공장식 진료 배제 ▲1:1 맞춤 진료 시스템 구축 등이 꼽힌다.

제너리스의원 관계자는 “개원 초기부터 ‘정형화된 시술 표준’이 아닌, 개개인의 얼굴선·피부 특성·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커스터마이징 진료를 원칙으로 운영해왔다”며 “의료철학은 브랜드 슬로건인 ‘The Beauty Beyond Generation(세대를 넘어선 아름다움)’에 담겨 있으며, 외적 변화뿐 아니라 삶의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리미엄 의료장비 도입과 체계적 시술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시술 안정성 △자연스러운 결과 △장기적인 만족도를 핵심 가치로 추구하고 있다.

 

제너리스의원 관계자는 “획일적인 의료가 아닌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완성할 수 있는 의료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제너리스의 본질”이라며, “앞으로도 환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 진료 철학을 지키며 지속 가능한 미용의료 기준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