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점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청년한우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활동 중인 요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만드는 ‘건강 한우 레시피’ 페이지를 자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청년한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믿을 수 있는 한우를 제공한다’는 철학 아래 고품질 한우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전국 가맹점을 운영 중인 브랜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청년한우는 2~3등급 한우가 품질이 낮다는 기존 인식을 개선하고 직접 선별한 한우를 활용해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난 한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청년한우는 인스타그램에서 활동 중인 요리 인플루언서들에게 청년한우가 엄선해 판매하고 있는 저지방·고단백의 건강한우를 제공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동으로 개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우 요리를 선보였으며 그 과정이 담긴 콘텐츠는 청년한우 공식 웹사이트에 함께 공개됐다.
특히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소개된 콘텐츠는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과 택배 주문으로 이어지며 실제 매출 상승 효과를 입증했다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청년한우 정성현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품질 기준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보여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인플루언서들은 물론 다양한 플랫폼과의 연계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한우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