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오토드림카가 4월 수입차량 리스 장기렌트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동차 오토리스 장기렌트는 일반 개인 소비자부터 법인 개인사업자 등이 원하는 차량을 금융사에서 대신 구매한 다음 소비자에게 대여해주고, 소비자는 장기렌터카 및 오토리스 금융사에 매월 일정한 대여료 비용을 지불하면서 차량을 이용하는 자동차 종합 금융 상품이다.
오토드림카는 "소비자 스스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신 수입차량 정보 제공에 주력해 고객들의 반응도 좋은 상황”이라며 “벤츠, BMW, 아우디와 같은 인기 수입차량의 경우 장기렌트 오토리스 할부 등 상품별 장단점을 비교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고르는 것이 필수”라고 밝혔다.
자동차리스는 차량 종류에 제한이 없고 보험 이력 유지가 가능하며 일반 번호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기렌터카 상품과는 구분된다. 자동차 종합보험료가 낮았던 소비자라면 보험 이력을 유지하면서 저렴한 보험료로 리스 이용이 가능하며 법인 차량이나 개인사업자인 경우 리스료 비용처리 처리를 통해 절세 효과를 목적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4월 프로모션 할인 차량은 2021 벤츠 E클래스 E250, E220d, BMW 5시리즈 523d, 520i, X5, 아우디 A6, 제네시스 G80, GV80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