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9렌터카, 신차·중고차 저신용 장기렌트 특판 상품 선봬

사진=369렌트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369렌트카(천이컴퍼니, 대표 현대순)가 무심사 상품인 신차·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과 만 21세도 진행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369렌트카의 저신용 특판 상품은 신차 보증금을 10%대 초반까지 낮춤과 동시에 소득이나 재직확인 없이 무심사로 진행한다. 이번 무심사 신차장기렌트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의 아반떼, 더뉴그랜져, 투싼, 싼타페, 팰리세이드와 기아자동차의 모닝, 레이, K3, K5, 셀토스, 쏘렌토, 카니발 등이 있다.

 

369렌트카에서는 저신용으로 인해 차량이용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신차·중고차 장기렌트 상품을 내놓았다. 보증금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저보증 장기렌트카를 출시 절찬 판매 중이다. 또 계약기간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6개월, 12개월 약정기간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연식이 오래된 차량은 보증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월 렌트료에 5만원이 추가된 정비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미션오일, 필터, 배터리 등의 소모품 교환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메이저 회사에서 내놓았던 정비상품과 큰 차별점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저신용장기렌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정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천이컴퍼니 고객지원팀 김라영 대리는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차종과 여러 프로모션 상품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상품 개발을 하고 있으며, 보증금 부담을 낮춘 신차·중고차 장기렌트카 상품을 369렌트카에서 판매하고 있다”며 “소득이나 재직증빙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무심사 상품을 만들어 다양한 고객의 상황과 조건에 따라 고객맞춤견적 저신용 장기렌트 서비스를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369렌트카 현대순 대표는 “여러 특판 상품을 미리 출고해서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빠르게 맞출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