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부찌, ’가맹비 0원 창업지원 이벤트’ 조기 달성 임박

사진=헬로부찌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부대찌개 포장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헬로부찌가 진행 중인 ‘선착순 10호점, 가맹비 0원! 창업지원 이벤트’가 조기 달성을 앞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헬로부찌는 프랜차이즈 20년 경력의 창업 전문가 집단 ㈜더조은생각이 만든 부대찌개 포장배달전문 브랜드다. 헬로부찌는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이 매출하락과 경제적인 어려움을 얻고 있는 가운데 창업이나 업종변경을 고심하는 기존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경제적이며 성공 가능성이 높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3개월 만에 8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다수의 가맹 희망자와 꾸준한 상담이 진행되고 있다고 헬로부찌 관계자는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헬로부찌 부대찌개는 최근 산업 환경에 맞는 지속성 있고 대중성 있는 아이템이며 1인 창업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초보 창업자가 하루만 교육을 받아도 운영이 가능하다. 상권의 영향도 많이 받지 않아 임대료가 저렴한 동네상권의 7~10평 매장이면 오픈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헬로부찌는 대표 메뉴인 부대찌개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와 고객의 다양한 요청을 검토해 개발한 신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정기적으로 출시할 계획을 밝혔다. 신메뉴의 꾸준한 출시는 매출 상승과 신규 고객 유치를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조은생각 최종수 총괄본부장은 “프랜차이즈 본사는 가맹점주의 성공을 위해 존재하는 조직”이라며 “가맹점들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며 가맹점수 확장보다는 폐점 없는 단단한 가맹점 만들기를 목표로 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