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장비 1대 무상 지원' 창업 혜택 프로모션 실시

10월 한 달간 선착순 10팀에게 장비 1대, A/S 5년 무상지원 제공

사진=워시엔조이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무인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가 10월 한 달 동안 창업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팀에게 장비 1대, A/S 5년 무상지원 특별 혜택을 제공, 무인 빨래방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워시엔조이는 플라워샵, 주유소, 카페 등 다양한 사업과의 콜라보레이션과 샵인샵 매장의 오픈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소비자와 점주 모두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 '워시앤페이'를 개발 및 도입했고 워시앤페이를 통한 소비자 마케팅 지원, 100% 무인 운영 원격 관리 서비스인 ‘런드로봇’을 런칭하는 등 점주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워시앤페이를 개발한 ㈜코리아런드리는 올해 7월 기준으로 중국, 태국을 포함해 국내외 750개가 넘는 매장을 오픈했으며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로 최상의 세탁 품질 제공, 빨래방 전용 키오스크와 멤버십 관리 솔루션 비봇360 자체 개발 등 무인 세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빨래방을 대상으로 온라인 출입명부(코로나 공유기)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