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슈퍼카라운지, 회원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사진=슈퍼카라운지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슈퍼카라운지(슈라)가 회원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이 담긴 컨시어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컨시어지 서비스는 ▲파리스토테일러 ▲닥터스 피부과 ▲휴먼성형외과 ▲LX 솔라가드 ▲비비드 골프 ▲띠에노 등 17개의 제휴사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적립금, 10% 할인’ 등의 혜택이 담겼다.

 

슈퍼카라운지의 박원호 최고운영책임자는 "앞으로 슈라에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즐거운 드라이브는 물론 회원들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점차 제휴영역을 넓히고 있다"고 전했다.

 

VIP회원들에게는 ‘파리스토테일러 즉시 사용할 수 있는 25% 적립금, 비비드 골프 추가 20% 적립, 솔라가드 20% 할인’ 등 프라이빗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VIP 선정 기준은 게시글, 댓글 작성과 같은 앱 내의 활동량에 따라 결정되기도 하고 슈라에서 특별선정하기도 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회원 제공 혜택 이외에도 문화/전시/행사 진행 등 회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P1컴퍼니 등 여러 제휴사와 함께 슈퍼카 관련된 행사를 준비 중이다. 지난 6일 열린 워터밤 인천 행사에도 VIP ZONE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벤츠 스프린터 리무진 10대를 이용한 VIP 의전을 지원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