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파스타·피자 뚜띠쿠치나, 남양주 다산점 신규 오픈

시그니처 메뉴 ‘화덕피자’ 등 다양한 메뉴 제시

사진=뚜띠쿠치나

이탈리안 파스타·피자 프랜차이즈 ‘뚜띠쿠치나’가 지난 10일 ‘남양주 다산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뚜띠쿠치나는 17년 차 가맹본사인 지엘라온㈜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로 지난 2012년부터 전국적으로 가맹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남양주 다산점은 18호점이다.

 

뚜띠쿠치나는 시그니처 메뉴인 화덕 피자를 포함해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스테이크 등의 이탈리안 음식들을 주요 메뉴로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런치세트, 뚜띠 풀세트 등 세트 메뉴 전략으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체계화된 레시피로 조리시간을 2분으로 최소화했으며 단순화된 주방 운영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본사 교육만 이수하면 쉽게 운영 가능하다. 가맹본사 지엘라온㈜은 상생경영 원칙 하에 최대 영업범위 5km를 보장한다. 또한 오픈 전 본사교육, 오픈 후 방문 교육 및 정기 보수 교육을 통해 매장 운영 및 사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신규 창업자의 상황에 맞춰 1대 1 맞춤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뚜띠쿠치나 관계자는 “평균 6년 이상의 가맹점 운영 연수 및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도 가맹점 평균 매출이 20% 가량 상승한 바 있다”며 “대중적인 메뉴 등 시장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올해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