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잔여세대 분양

한국토지신탁이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을 분양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의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클럽, 탁구대, GX, 골프연습실 등이 마련돼 있다.

 

영통 코아루 리더스원은 충청북도 영동군 영동읍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3층, 3개 동, 전용 59~84㎡ 총 200가구로 공급된다. 타입 별로는 ▲59A㎡ 58세대, ▲59㎡B 58세대, ▲84㎡A 41세대, ▲84㎡B 43세대다.

 

단지는 경부고속선 영동역으로부터 직선거리 500m 이내 위치해 있으며 최신 특화평면과 커뮤니티 시설, 조경시설 등이 도입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인근에는 서울과 부산을 잇는 복선철도인 경부선 영동역과 영동시외버스공용터미널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4번‧19번 국도를 통한 영동 전 지역 이동이 원활하며, 영동IC와 황간IC가 인접해 있어 인근 타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반경 1Km 내에 하나로마트, 영동전통시장, 영동병원, 영동보건소, 영동군청, 영동읍사무소, 영동경찰서 등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는 4베이 구조로 설계됐으며 남향 위주의 맞통풍 구조로 단지배치가 이뤄져 채광과 통풍을 고려했다. 각 세대 내에는 가변형 벽체 선택 옵션을 제공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평면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주부의 가사동선을 고려한 주방구조 및 펜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인근에 영동초, 영동중, 영동고, 영동미래고, 영동산업과학고 등 학군이 형성돼 있으며 영동역과 영동초 사이에 위치한 학원가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용두공원, 용두봉, 과일나라 테마공원 등 녹지환경을 비롯해 영동군문화체육센터, 영동군민운동장 등 체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의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