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 파스타 소스 4종 출시

사진=크래프트하인즈

크래프트하인즈가 ‘하인즈 파스타 소스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인즈가 출시한 파스타 소스는 ▲토마토 바질 파스타 소스 ▲머쉬룸 치즈 크림 파스타 소스 ▲미트 칠리 파스타 소스 ▲크리미 로제 파스타 소스 등 총 4종이다. 신제품은 다양한 맛으로 출시돼 간편하게 다양한 파스타를 조리해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토마토 베이스 파스타 소스는 100% 하인즈 토마토 페이스트만을 사용해 신선하고 깊은 토마토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토마토 바질 파스타 소스의 경우 미국산 하인즈 토마토가 71.03% 함유돼 있다. 크림 베이스 파스타 소스는 국내산 생크림과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사용해 부드러운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신제품 토마토 바질 파스타 소스는 하인즈 토마토 페이스트를 사용했다. 각종 채소를 볶은 후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어 으깨듯 빠르게 젓는 방법으로 제조해, 신선하고 깊은 토마토 맛을 느낄 수 있다. 정통 방식으로 만든 루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도 가미돼 있다.

 

머쉬룸 치즈 크림 파스타 소스는 100% 국내산 생크림과 우유를 넣어 진한 맛을 극대화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미국 크래프트사의 크림치즈를 사용해, 프레시하고 깊은 크림 맛을 느낄 수 있다. 미트 칠리 파스타 소스는 다진 고기(돼지고기 9%, 소고기 1%)와 블랙 올리브 등 각종 야채가 들어가 농후하고 다채로운 맛을 낸다. 육류와 어울리는 레드와인을 첨가해, 원재료와 조화를 이룬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크리미 로제 파스타 소스는 하인즈 토마토 페이스트와 국내산 생크림을 사용했다. 신선하고 깊은 토마토의 맛과 부드럽고 풍미 가득하고 깊은 생크림의 맛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내며, 계란 노른자를 사용해 눅진함과 같은 부드러움이 더해진 소스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150년간 토마토를 연구해 온 토마토 전문가 하인즈에서 새로운 파스타 소스 4종을 선보였다”며 “믿을 수 있는 원산지의 하인즈 토마토, 국내산 생크림, 크래프트 크림치즈 등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모든 제품은 재활용 가능한 소스 병을 사용해 병 가운데 날짜나 내용물을 적어 보관하는 등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