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참가… 현장 특별할인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에 나선다.

 

15일 스마트카라에 따르면 이날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 2023 시즌 1’에 참가한다.

 

메가쇼는 수도권 600만 주부의 구매력이 높은 지역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홈&라이프, 식품, 뷰티, 여행 등 일상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650개 기업이 참가해 총 1,000여 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분 많은 한국 음식 특성에 맞춰 연구개발된 스마트카라만의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을 소개한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오직 메가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 품목 현장 특별할인 혜택과 스페셜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카라 포토부스도 마련됐다. 스마트카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혹은 카카오 채널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스마트카라 브랜드 모델 현빈이 담긴 특별한 인화지에 3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촬영 후 기념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선물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스마트카라 부스 혹은 제품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타포린백(전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QR코드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참여고객 전원에게 친환경 네트백을 제공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독자적인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로 음식물의 수분을 99.65%까지 제거해준다. 별도의 설치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5%까지 감량 가능하며, 3중 에코필터가 악취를 잡아 여름철에도 쾌적한 주방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음식의 수분을 제대로 잡아주는 수분제로 기술력을 지닌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메가쇼에 참가했다”며 “현장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