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지씨엠㈜, ‘디지털 네일아트 세미나 in SEOUL’ 24일 개최

사진=디에스지씨엠㈜

디에스지씨엠㈜이 샤이닝머몬트와 함께 지난 24일 디지털 네일아트 세미나 in SEOUL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에스지씨엠㈜의 ‘디지털 네일아트 세미나 in SEOUL’은 약 100여 명의 현직 네일숍 운영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디에스지씨엠㈜이 스마트 네일 디바이스인 ‘네일팝’을 론칭 후 처음으로 주최한 행사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네일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는 현직 네일리스트에게 디지털 네일 아트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디지털 네일아트 기법, 네일팝을 활용한 커스텀 수제 파츠 활용 방법, 인스타그램 마케팅 등의 강연을 마련했다.

 

사진=디에스지씨엠㈜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하늘 원장(여자들의 시간 대표)과 이진희 원장(네일블리진 대표)이 오전, 오후 세션별로 디지털 네일아트 기술을 시연 및 실습 진행했다.

 

이어서 이번 세미나 협찬사인 비건 네일 브랜드 ‘미스밀로’의 브랜드 및 제품 소개와  김솔빈 대표(샤이닝모먼트)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노하우 공유를 끝으로 세미나가 마무리됐다.

 

디에스지씨엠㈜의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네일아트 세미나를 마치며 정기적으로 여러 네일아티스트와 협업해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며 “SNS의 발달과 더불어 콘텐츠 시대에 발맞춰 네일아트 또한 콘텐츠를 도입해 보다 더 네일아트 산업의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