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이자 2018년 이후 7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립 메이크업 1위 제품으로 꼽힌다.
디올 뷰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17가지 색상의 다채로운 쿨&웜 언더톤의 컬러 팔레트, 더욱 강력해진 스킨케어 포뮬러 꾸뛰르 감성이 더해진 핑크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의 지휘 하에 지금까지 만나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풍부한 립 케어 성분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를 허무는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 그리고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생기 있는 커스텀 컬러를 표현하는 놀라운 기술을 더욱 강화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눈부신 광채를 더해준다.
특히, 한국의 트렌드와 감성을 담아 탄생한 ‘K-셰이드(SHADE) 로지 라즈베리’ 컬러도 포함됐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중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74 젤리는 1월 1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 선출시된다. 선출시 행사는 오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다가오는 봄, 매력적인 라즈베리 컬러로 입술을 물들여 생기 넘치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새로워진 뉴(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내년 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 등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닷컴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074는 10일부터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