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M과 함께 새로운 발라드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 공개

사진 =  SBS

SBS가 올 하반기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 ‘우리들의 발라드’를 선보인다. 

 

‘우리들의 발라드’는 오디션의 명가 SBS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음악 오디션으로, 글로벌 K-POP의 기준을 제시하며 대중음악을 선도해온 SM엔터테인먼트의 협업으로 탄생한 대형 프로젝트다. 또한, 문화 콘텐츠 기업이자 국내 최고 매니지먼트사인 SM C&C가 함께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단순히 발라드 장르를 넘어서 이문세부터 아이유까지, 시대의 정서를 노래하고 현재를 대표할 수 있는 새로운 목소리를 가진 10대와 20대의 신예 발라드 가수를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들의 발라드’에서는 대중가요를 대표하는 레전드 명곡을 모아보고, 새로운 목소리의 가수들이 명곡을 재해석하는 무대들로 발라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사진 =  SBS

제작진에 대한 관심 또한 크다. ‘K팝 스타’, ‘더 팬’과 가요대전 등 SBS 대형 오디션과 음악 쇼를 연출해온 정익승 PD와, 2024년 넷플릭스의 히트작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을 집필한 모은설 작가가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음악 오디션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SM과 SM C&C의 노하우가 더해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울릴 명곡 대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우리들의 발라드’는 참가자 모집을 17일부터 시작한다. 참가자는 SBS 공식 홈페이지(https://programs.sbs.co.kr/enter/theballad)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